“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오는 3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 및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달콤커피(1층 B홀 부스 G400)는 이번 박람회에서 ‘허니몽’ 등 스페셜 메뉴의 무료 시음과 브랜드 홍보, 창업상담 고객 유치, 그리고 예비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순수 국내 커피브랜드인 달콤커피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폴 진출에 이어 중국, 홍콩, 마카오와 연이어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으며, 음악과 함께하는 독창적인 매장 컨셉과 메뉴, 베란다라이브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업계에 ‘라이징 브랜드’ 떠오르고 있다.

특히, SKT와 제휴를 통한 스마트 사이니지 도입으로 주요 고객에 대한 메뉴추천 및 각종 서비스, 베란다라이브 공연의 전세계 실시간 생중계, 각종 광고 및 홍보 등 가맹점과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가맹점에 제공함으로써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글로벌 스마트 매장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달콤커피는 또 음악과 함께하는 독창적인 문화마케팅으로도 유명하다. 매월 가수들을 초청해 고객과 소통하는 ‘베란다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는가 하면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프로듀사 등 히트드라마에 제작지원과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하는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글로벌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제작 지원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가맹점의 인지도 상승과 시너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

달콤커피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맹점 확대를 위한 자사 홍보는 물론 창업상담 사전 예약 고객에게 달콤커피x모나미노트 세트와 달콤커피 머그컵을 증정(소진시 자동종료)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창업상담 및 박람회 무료입장은 전화(1661-1399)또는 홈페이지(www.dalkomm.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2015 더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달콤커피는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100호점 계약을 성사시킨 데 이어 앞으로도 가파른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