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월까지 총 3회 구매고객 대대적인 고객 사은 이벤트

[미디어펜=김태우기자]모빌코리아가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 윤활유 전문 제조·판매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는 2일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모빌코리아윤활유는 2일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모빌코리아윤활유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단위로 총 3회에 걸쳐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회 차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이후 2회 차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 3회 차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예정되어 있다.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정비업소에서 해당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이벤트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승용차용 엔진오일 모빌원, 모빌슈퍼 시리즈와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리즈 등의 제품이며, 홈페이지와 팩스를 통해 기본정보 및 교환정보, 교환영수증을 첨부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는 매 차수 별로 최대 3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구입한 제품에 따라 당첨 기회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벤트는 승용차와 상용차 고객군을 나누어 진행한다.

승용차용 엔진오일은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리핀 세부 여행권, 삼성 기어 S2(3G), 몽블랑 명함지갑,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 등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용차용 엔진오일 이벤트 참가 고객 역시, 필리핀 세부 여행권, 순토 아웃도어 손목시계(Ambit3 Peak), 카이스 차량용 냉온장고(12L),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정비업소 대상 프모로션에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정비업소 전용 포인트 몰을 통해 프로모션 참가 등록을 한 정비업소는 이벤트 기간 내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 및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장은 "그동안 자사의 제품을 믿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과 각지의 협력 정비업소 관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승용차는 물론 상용차용 엔진오일 시장에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훌륭한 품질을 선보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최첨단 기술이 응집된 제품력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