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무상 A/S, 10만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설치서비스, 프리미엄 사운드바 할인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가 세계 TV 시장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2016년 최신 SUHD TV 예약판매 이벤트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까지 2016년 최신 SUHD TV를 예약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오는 21일까지 2016년 최신 SUHD TV를 예약판매한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 SUHD TV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인 퀀텀닷을 적용한 프리미엄 TV다. 2016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예약판매 대상 제품은 2016년 최신 SUHD TV 4개 모델이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2016년 최신 SUHD TV 구매고객에게는 5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일반 TV 제품의 무상 A/S기간이 패널은 2년, 메인보드 등 기타 부품은 1년이다. 하지만 이번 행사 참가 고객은 최신 SUHD TV를 5년 동안 A/S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상품권, 캐시백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과 함께 TV설치 시 지저분한 전선이나 셋탑, 공유기 등의 복잡한 주변기기를 깔끔하게 숨겨서 설치하는 '프리미엄 설치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 커브드TV에 잘 어울리는 89만원 상당의 2016년 최신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의 기술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질을 느낄 수 있는 차세대 퀀텀닷 SUHD TV로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예약판매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구매 예약은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주요 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할인점에서 진행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