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중국시장 적극 공략할 예정"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중국 상해에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토니모리는 지난달 27일 중국 상해에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글로벌 모델 진학동과 함께 오픈행사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지난달 27일 중국 상해에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글로벌 모델 진학동과 함께 오픈행사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상해 중심부에 있는 정다 광장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 은 114m²(약 38평) 규모다. 펀(FUN), 베스트셀러 등 제품 별로 구역을 나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매장 오픈으로 중국에서 브랜드 정체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북경, 상해 등 중국 1선 도시에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왓슨스 2000여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으로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토니모리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가성비 높은 제품을 바탕으로 중국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