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통해 1등 일본여행 상품권"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세븐일레븐이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빵을 단독 출시한다.

3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친숙한 캐릭터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라에몽을 빵으로 만들어 귀여운 모양만큼이나 맛있는 '도라에몽미니카스텔라(90g, 1500원)와 '도라에몽슈크림만쥬(130g, 2000원)'를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이 도라에몽 캐릭터 모양의 카스텔라 빵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도라에몽빵은 카스텔라 빵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각각 다른 도라에몽 모양이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도라에몽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의 도라에몽빵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 상품권(1등), 2등 모바일 상품권 3천원(50명), 3등 도라에몽빵 모바일교환권(1000명)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역시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10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3월 한 달간 '도라에몽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캔커피도 무료 증정한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신선팀 MD는 "도라에몽빵은 스티커가 들어있는 기존 캐릭터빵과 달리 도라에몽 모양의 빵으로 만들어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누구나 좋아하는 카스텔라 빵과 귀여운 모양으로 누구에게나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