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장나라가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한미모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극중 이름과 역할에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특히 장나라는 20대라고 해도 믿을 동안피부를 자랑해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평소 장나라는 ‘셀프 동안 마사지법’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의 동안 마사지 비법은 무엇일까. 먼저 주먹을 쥐고 턱을 위로 쓸어준 다음, 원숭이 표정을 지으며 팔자 주름을 펴야한다. 얼굴 바깥쪽으로 펴주며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 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가는 민감함으로 살살 다루되 눈썹 중심 부위를 눌러주고 전체를 쓸어준다.

장나라의 ‘셀프 동안 마사지법’에 대해 서아송 피부과 서석배 원장은 “장나라식 마사지도 얼굴에 순환을 원활하게 해 동안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킨케어단계에서 유수분 보습제를 잘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고 또 세정력이 과하지 않은 클렌징제를 선택해 과도한 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하면서 촉촉한 보습막을 남기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또 “주 1~2회 가벼운 각질제거를 통해 피부의 재생주기를 회복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