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가 비밀 산타로 변신해 한 여성에 돈다발과 선물을 듬뿍 안겼다.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인 빌 게이츠는 올 성탄절에 한 여성의 비밀 산타로 변신했다.
빌 게이츠는 소셜 뉴스사이트 레딧(Reddit)은 전 세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성탄절 선물 교환 행사인 ‘비밀 산타 프로그램’에 깜짝 출현했다.
 

   
▲ 세계 최고 부자 빌 게이츠가 한 소셜뉴스사이트 레딧의 비밀 산타 행사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게이츠는 이 행사에서 한 여성에게 돈 500달러와 각종 선물등을 증정했다.

레딧의 비밀 산타 프로그램은 사용자들이 각자 원하는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 후, 서로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빌 게이츠 대변인 존 피네테는 자선사업을 벌이는 게이츠가 레딧 커뮤니티에 참여해 아프리카 등 개발도상국에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식물 종자와 가축을 제공하는 재단인 하이퍼 인터내셔널을 홍보하고 싶어했다고 밝혔다.

게이츠의 선물은 받은 행운의 주인공은 레이첼이란 여성이다. 이 여성은 자신의 블로그에 게이츠가 자신의 비밀 산타였던 것을 알고 너무나 흥분됐다고 소감을 밝혔다.이 여성은 비밀 산타(빌 게이츠)로부터 하이퍼 인터내셔널에 기부할 500달러와 소 인형, 빌 게이츠의 서명이 있는 카드, 내서날 지오그래픽 여행 책자등을 선물받는 기쁨을 누렸다./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