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내외 소자본 창업 가능 및 대중적 아이템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사업설명회를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본사(송파구 가락동 123-17 2층)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중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홍짜장은 싸다, 빠르다, 맛있다를 앞세우는 대중적인 짜장 창업 및 짬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특별한 외부 홍보 없이 가맹점 소개위주로 6년간 서울, 수도권 위주로 205호점을 오픈했다.

   
▲ 홍짜장은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사업설명회를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본사(송파구 가락동 123-17 2층)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홍짜장

특히 홍짜장은 주방장 無, 배달 無, 위생불량 無 등 기존의 단점을 극복한 창업 아이템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조리와 물류, 교육 등 홍짜장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15평 내외의 중소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정확한 상권 분석과 수익분석을 통해 성공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후 짬뽕 및 탕수육 메뉴 조리체험 및 무료시식 행사가 예정돼 있어 중식 체인점 홍짜장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홍짜장 관계자는 "1억 내외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연간 매출이 꾸준한 외식창업을 목표로 하는 예비창업자라면 홍짜장 같은 대중적인 음식점창업이 안성맞춤"이라며 "대중적인 아이템임에도 아직까지 체계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지 않다는 것 또한 높은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