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아 한정판 크리스털 팔찌 8000개 판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지만 무엇을 살지 고민되는 남성들에게 편의점 CU가 나섰다.

10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CU는 이달 31일까지 업계 최초로 세계적인 쥬얼리 브랜드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 CU는 이달 31일까지 업계 최초로 세계적인 쥬얼리 브랜드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CU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70,000원)'는 '테디베어팔찌'와 '러브팔찌' 2종으로, 크리스털 커팅참, 스페이서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세계적인 크리스털의 명가(名家)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참을 오스트리아에서 직접 공수해 오는 등 상품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상품 각각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지정된 화이트데이 상품 14종과 함께 구매 시 무려 44% 할인된 3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를 구입한 후, 수령한 영수증에 쓰여진 추첨번호를 CU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총 15명에게 크리스털 뱅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진석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장은 "CU(씨유)는 최근 '~데이'에 초코릿, 사탕 외에도 특별한 선물을 함께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편의점에서도 쥬얼리 등 프리미엄 상품으로 차별화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편의점에 대한 편견을 깨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