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7일 저녁 7시~9시까지 2시간 실시간 시청 및 참여 가능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이랜드그룹이 온라인 방송을 통해 실시간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 이랜드그룹 온라인 실시간 채용 설명회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 된다./이랜드

10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오는 16일과 17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이랜드 실시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는 스마트폰 '아프리카TV' 앱을 통해서도 시청 및 참여 가능하다.

이랜드 채용 관계자는 "온라인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는 일일이 채용설명회장에 올 필요 없이 누구든지 방송 참여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취업과 관련된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랜드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일 될 수 있도록 직접 학교로 찾아가서 진행하는 '취업학교' 프로그램을 실시 하고 있다.

이랜드 취업학교는 10일과 11일, 건국대학교와 연세대학교에서 진행되며 12일에는 이랜드그룹 가산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랜드그룹 2016년 상반기 공개채용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접수 가능하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