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7S 론칭행사 다양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갤럭시S7이 이동통신사를 통해 공식 출시된 가운데 김연아 선수와 걸그룹 씨스타가 출시행사장에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날 ‘T월드카페 종각점’에서 열린 갤럭시S7 론칭 행사에 김연아 선수가 참석했다. SK텔레콤은 공동마케팅 취지에 맞춰 SK텔레콤과 삼성전자 양사의 대표모델로 활동했던 김연아를 초청했다고 설명했다.

   
▲ (사진 왼쪽부터)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 SK텔레콤 '갤럭시S7' 1호 가입자 이건희(26세) 고객, 피겨스타 김연아 선수. /사진=SK텔레콤


김연아는 올 블랙의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행사장에 나타나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어 김연아는 갤럭시S7 1호 개통자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SK텔레콤은 1호 개통 고객에게 '777일 무료통화권'과 김연아 선수의 친필 싸인 스케이트를 지급했다. 이와 함께 선착순 70명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7, 금7돈, 데이터쿠폰 77GB, 기어360, 기어VR,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7가지 경품을 제공했다.

   
▲ 갤럭시S7 1호 가입 고객(왼쪽에서 세번째)이 씨스타(보라, 소유, 효린), KT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왼쪽 두번째), 삼성전자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 김진해 전무(왼쪽 네번째)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는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출시행사를 KT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예약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을 행사에 초청하기도 했다.

KT는 초청된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삼성전자 정품 LED View 커버, 레벨 박스 미니스피커, 액정보호 필름을 선물로 제공했으며 ‘기어S2’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출시에 맞춰 ‘삼성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정품 액세서리 2종(LED 뷰 커버 또는 스탠드형 급속 무선 충전기) 중 1가지 제품을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S7, 갤럭시S7 edge를 신규 개통한 후 삼성페이 앱(App)의 ‘갤럭시S7 출시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