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혜택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BC카드가 대한항공과 함께 연회비 없는 마일리지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 BC카드는 대한항공과 연회비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를 출시하기로 합의,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BC카드


BC카드는 지난 10일 대한항공과 연회비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를 출시하기로 합의하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은 BC카드 서준희 사장,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신용카드 위주로 제공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화점계 온라인 쇼핑몰인 △ 갤러리아몰 △ AK몰 △ 롯데닷컴 △ 엘롯데 △ SSG닷컴 등 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쇼핑몰 별로 5%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건당 3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 적립이 되며 5개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한 가맹점에서는 3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일부 업종은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

BC카드는 '부자되세요, 홈쇼핑 카드'(홈쇼핑업종 할인), '부자되세요, 더 오일 카드'(주유업종 할인)에 이은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시리즈 상품군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후속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BC카드 서준희 사장은 "그 동안 항공사 마일리지는 연회비가 높은 신용카드 상품에서만 주로 제공되어 왔지만 이 상품을 계기로 보다 손쉬운 방법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대한항공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는 4월 중 IBK 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발급 금융사가 확대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