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특화 신용카드 이어 체크카드 출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페이 전용 모바일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13일 삼성페이 모바일 체크카드 '삼성페이 삼성체크카드&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삼성페이 삼성체크카드&POINT'카드는 업종에 따라 기본 0.2~0.4%의 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이용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기본 적립혜택의 2배인 0.4~0.8%의 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놀이공원 30~50% 현장할인 ▲ CGV 3000원 할인 등의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페이 삼성체크카드&POINT'는 모바일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 삼성페이를 카드 신청 채널로 활용한 카드다. 삼성카드는 삼성페이를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굳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삼성페이를 통해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확대했다. 

삼성카드가 지난 1월 삼성페이 전용 신용카드인 '삼성페이 삼성카드&POINT'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삼성페이 전용 체크카드를 출시함에 따라 고객은 삼성페이를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연회비는 없다.

새로 출시된 '삼성페이 삼성체크카드&POINT'는 삼성페이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로 디지털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이 더 편하게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페이 전용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삼성카드에 대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이와 관련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