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통화 최대 70%, 기타통화 30% 환율우대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오는 14일부터 글로벌 숙박 예약업체인 ㈜호텔스닷컴(이하 호텔스닷컴)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KB환전 서비스'와 '여행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해외여행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오는 14일부터 글로벌 숙박 예약업체인 ㈜호텔스닷컴(이하 호텔스닷컴)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국민은행

올해 12월까지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한 고객은 국민은행에서 환전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최대 70%, 기타통화는 3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민은행 영업점별 선착순 환전 고객 100명에게 호텔스닷컴 예약시 최대 8% 우대를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무제휴를 기념해 환전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현찰(외화수표 포함)을 사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스닷컴'에서 후원하는 숙박이용 할인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지급대상은 1등 50만원권 1명, 2등 20만원권 2명, 3등 5만원권 10명 등 총 13명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호텔스닷컴의 여행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잘 조화시켜 Youth고객을 대상 으로 한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낼 것" 이라며 "환전 시장에서도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