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11번가 쇼킹딜, 상품경쟁력+쇼핑콘텐츠 강화
[미디어펜=신진주 기자]11번가의 큐레이션쇼핑 '쇼킹딜'이 국내 주요 9개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의 '핫딜'을 모아 새 단장했다.

   
▲ SK플래닛 11번가의 큐레이션 쇼핑 '쇼킹딜'이 국내 주요 9개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의 '핫딜'을 모아 새 단장했다. SK플래닛 모델들이 쇼킹딜 모바일 앱(App)을 소개하고 있다. /11번가


14일 11번가에 따르면 각 유통업체에서 내세우는 '핫딜' 상품들을 11번가에서도 동시에 구입할 수 있게 되면서 '쇼킹딜'은 큐레이션 플랫폼에서 제휴기반 인프라까지 갖춘 유통허브로 도약하게 됐다.

백화점&몰 핫딜 코너에 제휴된 9개 업체는 ▲현대H몰(굿럭딜) ▲롯데닷컴(BIG 딜)  ▲롯데I(땡큐딜), ▲AK몰(파워딜) ▲아이파크몰(와따딜) ▲NS홈쇼핑(해피딜) ▲홈플러스(홈플핫딜) ▲패션플러스(킬링프라이스) ▲CJ몰(CJmall)이다. 

주요 유통 업체들이 내세우는 '핫딜' 상품을 11번가에서 동시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새로워진 '쇼킹딜'은 상품경쟁력과 쇼핑 콘텐츠도 강화했다. 매일 오전 9시 MD가 엄선한 트렌디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긴급공수' 코너는 상품 갯수를 기존 3 개에서 최대 11개까지 확대했다. 

또한 전문 MD가 엄선하는 ▲MD’s Pick ▲생필품 특가 ▲국민육아용품 ▲스타일픽(패션) ▲마이펫(반려동물용품) 등 생활밀착형 테마를 접목한 코너를 신설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쇼킹딜 내 대표상품은 실시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저가 혜택을 제공,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