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사랑의 주방가구 후원 협약 체결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현대리바트가 한국해비타트를 후원한다. 
 
14일 현대백화점그룹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한국 해비타트 본사에서 '2016 사랑의 주방가구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 

   
▲ 현대리바트는 14일 오전 한국 해비타트 본사에서 엄익수 현대리바트 영업전략사업부장(사진 오른쪽), 송영태 한국 해비타트 상임대표(사진 왼쪽)가 참석한 가운데 '2016 사랑의 주방가구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이날 협약식에는 엄익수 현대리바트 영업전략사업부장, 송영태 한국 해비타트 상임대표가 참석했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체결을 통해 올해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선정된 32세대 전 대상자에 게 총 1억원 상당의 '리바트키친' 주방가구를 후원한다. 

한국해비타트는 자립가능한 차상위계층에게 집을 지어주는 '희망의 집짓기' 활동을 199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또 '리바트키친' 주방가구 등 물품 후원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연 2회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여하기로 했다. 

엄익수 현대리바트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종합가구업체로서 실내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마련해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