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에어·맥북에어·공기청정기 등 선물보따리 가득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쌍용차가 티볼리에어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14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신차 ‘티볼리 에어’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는 14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신차 ‘티볼리 에어’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쌍용자동차


오는 5월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전시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이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시승단에 선정된 뒤 시승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쌍용차는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거점에 티볼리 에어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