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감성 디자인·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 갖춘 소형 SUV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피아트 브랜드가 피아트 500X를 드디어 공개했다.

FCA코리아는 14일 피아트브랜드의 500X를 14일~15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 FCA코리아는 14일 피아트브랜드의 500X를 14일~15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피아트


이번 공개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 ‘SIA 2016(Style Icon Asia 2016)’을 맞아 이탈리안 감성 디자인의 피아트 500X를 전시하고 아시아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된 주인공들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행사 참석자 중 피아트 500X 런칭 파티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면 R&B 소울의 대표주자인 자이언티와 래퍼 빈지노의 미니 콘서트, 디스코 펑크 DJ의 퍼포먼스 등과 함께 하는 런칭 파티에 초청할 예정이다. 

피아트 500X는 모던한 이탈리안 감성 디자인과 도로 환경에 따라 주행 모드 선택 가능이 가능한 무드 셀렉터(Mood Selector), 4륜구동 시스템(AWD) 등 스마트한 드라이빙 시스템, 높은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 등을 통해 트렌디한 도시 라이프스타일,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형 SUV 모델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