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체크카드로 '넷플릭스' 결제하면 삼성 기어 VR 등 경품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우리카드는 18일 체크카드 고객들이 풍성한 경품이나 실속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우리카드


우리카드는 18일 체크카드 고객들이 풍성한 경품이나 실속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체크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일일 입장권을 1인당 2매를 증정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은 2010년 이후 7회째 진행되고 있는 뮤직페스티벌로 올해는 오는 5월 21~22일 양일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주요 출연진은 이승환, 크라잉넛, 장미여관 등 유명 아티스트와 유명 인디밴드 등이 출연한다.

세계적 VOD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달 17일까지 신규 가입하고 썸타는 체크카드 등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된 우리 체크카드를 결제 정보에 등록한 회원 중 유료 결제가 이루어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넷플릭스' 가입 절차 완료 후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에게는 '삼성 기어 VR',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대림미술관 전시 관람료를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현장에서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 응모가 가능하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