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점퍼 매출 최근 한달 새 전년 비 8배 증가
   
▲ 봄을 맞아 간절기 대표 인기 아이템인 '항공점퍼'가 각광받고 있다./ 에드윈 블루종 항공 점퍼. 사진=롯데닷컴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봄을 맞아 간절기 대표 인기 아이템인 '항공점퍼'가 각광받고 있다.

22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항공점퍼는 최근 한달(2/13~3/14)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점퍼는 매니쉬함과 캐주얼한 요소가 모두 가미돼 있어 어느 차림에나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분석이다. 

또 몇년전부터 이어온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90년대 유행했던 쿨키즈 룩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항공점퍼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롯데닷컴은 항공점퍼를 포함해 봄철 트렌디 의류를 한데 모은 '영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영캐주얼, 진/유니섹스, 러블리룩, 영 트렌디룩 등 패션피플들이 주목할만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으로는 영문 나염 와펜 및 와펜 스티치로 포인트를 줘 어떤 옷과 함께 매치해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드윈 블루종 항공 점퍼(8만10원)', 편안하고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가진 '스위브 항공점퍼(8만820원)'등이 있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을 제공해 봄맞이 의류 구매를 계획했던 고객이라면 유용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