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상품 미리 체험하고 방송 참여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롯데홈쇼핑이 고객에게 신상품 체험과 판매방송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방송을 한다고 선언했다.

2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24일 롯데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김선희의 스타일쇼'에서는 고객 체험단이 쇼호스트와 함게 오프닝을 진행하고 판매 상품 시연에 참여한다. 체험단은 고객입장에서 상품평을 전한다.

   
▲ 지난 21일 진행한 스타일톡쇼 톡프렌즈 발대식 모습. /롯데홈쇼핑

이를 위해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 서울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 '톡프렌즈 1기 발대식'을 열고,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등 단독 브랜드들의 S/S시즌 신상품과 24일 방송 예정 상품을 고객들이 미리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홈쇼핑 대표 장수 프로그램인 'TV속의 롯데백화점'도 판매 예정 상품을 고객들이 먼저 체험하고 생방송에서 직접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24일까지 롯데홈쇼핑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 댓글, 해시태그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송 예정 상품을 전달한다.

고객이 직접 착용한 인증샷, 상품평을 롯데홈쇼핑 SNS에 공유한 고객 중 1명을 초청해 5월 6일 생방송에서 시연 모델 및 이수정 쇼호스트와 함께 방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홈쇼핑 제품을 보다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이 방송에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상품 가치를 높일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