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

기아자동차는 3일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Ball Kids) 한국대표 20명을 호주로 파견했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는 3일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 20명을 호주로 파견했다.

볼키즈는 테니스경기에서 테니스 공의 공급·처리, 선수들의 경기 진행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유소년으로, 11년 연속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 파견하고 있다.

기아차는 3,500여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어능력 평가, 실기 평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볼키즈 한국대표들을 대상으로 시청각 교육 및 경기 실전 연습을 실시했다.

볼키즈는 테니스 경기 운영에 대한 집중훈련을 받고 ‘2014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예선 및 본선에서 호주 현지 볼키즈 등 380여명과 함께 테니스 스타들의 경기를 지원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유소년들이 세계적 행사에 참여해 견문을 넓히고 기아차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전세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및 ‘2012 FIFA 풋살 월드컵’ 등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영역의 스포츠팬들과 교류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