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근황 소식 "김새론과 함께 촬영 중"
   

[미디어펜=정재영 기자]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2년여 만에 복귀하는 윤시윤은 현재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을 촬영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윤시윤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은 저주로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백발마녀가 된 비운의 공주 서리(연희)와 마음 속 성난 불꽃을 감춘 열혈 청춘 허준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사극이다.

윤시윤은 마음속에 성난 불꽃을 감춘 비운의 태양 허준 역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다. 명석한 두뇌에 무예까지 출중한 수재로 태어났지만 서자라는 운명에 갇혀 모든 걸 포기하고 한량의 삶으로 철저히 자신을 감추고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한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새론은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마녀 서리를 맡아 열연을 펼친다. 조선 최고 무녀 홍주의 흑주술로 쌍둥이를 잉태하지만 그 과정에서 끔찍한 저주를 받는다. 김새론은 저주를 받고 버림받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비운의 공주 연희에서 훗날 차가운 심장을 가진 백발 마녀 서리로 변모하는 극과 극 캐릭터를 맡아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한편 막바지 캐스팅 작업에 한창인 ‘마녀보감’은 감각적인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주목받은‘하녀들’의 조현탁 PD가 연출을 맡아 또 한 편의 명품사극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녀보감’은 ‘마담앙트완’,‘욱씨남정기’ 후속으로 오는 5월 JTBC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