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이 27일 방송된 ‘알파오‘와의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이같은 상황에서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1박 2일’은 전라남도 해남으로 떠나는 봄맞이 간부 수련회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들은 점심 복불복 내기에서 인공지능 ‘알파오’와 대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 ‘알파오’와의 대결로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오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제 진짜 보면서 계속 웃었어요-dlst****” “요즘 1박2일 최근에 보는 예능 중 최고다-s102****” “완전 대박 핵잼 이란 말로도 부족해. 요즘 너무나 재밌다-jong****” “지난주는 펑펑 울었다가 이번 주는 배 아프게 웃었다가. 특히 김종민, 김준호, 정준영 이 3라인이 좋음-jins****” 등 뜨거운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이어 몇몇 네티즌들은 “김종민은 주변에 배운 사람이 있으면 본인 스스로 주눅이 드는 경향이 있어서 이번 시즌엔 그런 사람이 없으니 기 펴고 활약하는 듯-jwar****” “김종민 시즌2때는 기를 못 펴서 많이 안타까웠는데 멤버들 잘 만나서 이제 편하게 한다는 게 느껴짐. 이 멤버, 리멤버-kjhj****” 등 김종민의 활약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2일’은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