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부터 4월 8일까지 테스터 모집
   
▲ 넥슨이 넥슨지티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넥슨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올 여름 론칭 앞두고 서든어택2의 첫 대규모 CBT 일정이 공개됐다.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서든어택2의 첫 대규모 CBT다. 다음달 14일~20일 실시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오는 31일부터 4월 8일까지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넥슨은 CBT를 통해 올 여름 론칭을 앞두고 서버 안정성 등 기술적인 부분과 신규 콘텐츠를 최종 점검한다. 또 '무기 개조 시스템'과 '클랜전', '용병 시스템'을 비롯해 '김지윤', '미야' 등 '서든어택2'만의 고유 캐릭터 10종 등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이다.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