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성(性)윤리 회복이 절실…박원순 시장, 현명히 결정하라"
[미디어펜=김규태 기자]건강한사회만들기 학부모·교사·시민단체연합은 29일 서울시청 앞 서편광장에서 건강한 사회 ‧ 올바른 윤리 실천 국민대회를 열고 "음란, 낙태, 동성애로부터 우리 사회와 다음 세대를 지키자"고 밝혔다.

이날 시민단체연합은 성명서를 통해 "동성애가 급속하게 사회적으로 번지고 있다"라며 "건전한 성(性)윤리, 생명 윤리의 확립과 가정의 회복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이들은 "우리 사회 윤리를 지탱하는 마지막 방어선인 법(法)이라는 장치마저 심하게 흔들리고 있다"며 "성적 방종과 타락을 개인의 자유와 인권이라는 이름으로 포장하여 합법화 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시민단체연합은 이어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해야 할 정부 기관이, 특히 국가인권위원회와 국회의원들, 정당들이 동성애를 반대하면 처벌받게 하는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려고 한다"며 "동성애는 단지 사랑이며 취향이며 인권일 뿐이라고 청소년들을 속이며 동성애를 미화하고 조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시민단체연합은 "미국질병관리본부는 남자 동성애자들의 항문성교가 에이즈에 걸리거나 전염시키는 가장 위험한 행동이라고 경고하고 있다"며 "동성애자들은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 질병에 감염되기 쉽고, 자살률이 3배 이상 높고 평균 수명이 25~30년 짧다"고 말했다.

우리나라는 2013년 에이즈 감염자 수가 1만 명이 넘어서 에이즈 확산 위험국가로 지정되었다.

이와 관련, 이들은 "우리나라에서 특히 10대와 20대의 에이즈 감염자가 급증하고 있다"며 "2011년 미국 질병관리본부 자료에 의하면 13~19세 청소년의 에이즈 감염 경로의 93%는 동성 간 성 접촉에 의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시민단체연합은 "작년 6월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 중심부에서 또 다시 동서애와 관련한 축제가 열리도록 한다면, 박원순 서울시장은 다수 시민의 의견과 정서를 무시하고, 동성애를 확산 조장한다는 지탄을 면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민단체연합은 박원순 시장에게 "다수 시민이 반대하는 동성애 축제가 서울광장에서 열리지 않도록 올바르고 현명한 결정을 내려 줄 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우리 어린이, 청소년들이 건강한 가정과 사회환경에서 살아가도록 박원순 시장이 서울시 수장으로서 권한과 책임을 잘 이행해줄 것을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참가단체는 참교육어머니전국모임, 나라사랑학부모회, 바른교육교사연합, 바른교육교수연합,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바른교육학부모연합,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건강과가정을위한학부모연합, 교육과학교를위한학부모연합,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동성애입법반대국민연합,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밝은미래학부모연합, 밝은인터넷, 한국성과학연구협회, 전국유권자연맹, 통일한국대학생연대, 자유통일청년연대, 통일한국국민연합, KHTV 등 217개 단체다.

   
▲ 건강한사회만들기 학부모·교사·시민단체연합은 29일 서울시청 앞 서편광장에서 건강한 사회 ‧ 올바른 윤리 실천 국민대회를 열고 "음란, 낙태, 동성애로부터 우리 사회와 다음 세대를 지키자"고 밝혔다./사진=건강한사회만들기 시민단체연합

[미디어펜=김규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