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무료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무료신청 대행 등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오는 4월 2~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 그리고 9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21호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무료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무료 신청 대행, 호주 항공권 지원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 참가신청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오는 4월 2~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 그리고 9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21호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유앤아이

이번 박람회는 호주현지 대학교 및 호주어학원 그리고 호주TAFE 관계자들이 참석해 학생들에게 입학, 편입 관련 1:1 상담을 할 예정이다. 각 학교별 부스에는 통역 서비스를 준비하여 학생들은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주최사인 유앤아이 글로벌관계자는 "호주 현지 학교 및 어학원 담당자들만 참석 할 뿐만 아니라, 호주 현지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직원들도 함께 할 예정이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전문 적인 지식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호주지역별 일자리, 인턴쉽프로그램등을 통해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렉시스 영어학교, 임팩트 영어학교를 통해 어학연수 및 호주농장일자리보장프로그램 및 육가공일자리보장패키지를 통해 일자리 걱정도 해결 할 수 있다.

또한 필리핀호주연계연수 및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필리핀 현지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박람회 장에서 세미나 진행 및 학생들에게 안내를 할 것이다. 참가학교로는 BOC 영어학교, SME 영어학교, TALK 영어학교 등이 참가 한다.

호주영주권 인기학과인 호주 현지의 요리학교 기관 및 EVOLUTION, 윌리엄앵글리스 요리학교 담당자가 참석하여 진학부터 학교생활 및 졸업 후 진로 그리고 영주권취득과 관련된 정보를 전달 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박람회 장에서는 호주유학세미나를 워킹완전정복, 대학 및 유학후이민 그리고 요리&기술직 영주권 프로그램이 시간 별로 진행이 되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