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팔도, 세븐일레븐 손잡고 ‘동원참치 라면’ 2종 출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동원F&B와 팔도가 서로 손을 맞잡고 ‘동원참치 라면’ 2종을 세븐일레븐 PB제품으로 출시했다.

   
▲ 동원F&B은 팔도와 손을 맞잡고 ‘동원참치 라면’ 2종을 세븐일레븐 PB제품으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동원F&B

30일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라면 2종은 팔도에서 생산한 컵라면에 동원F&B에서 만든 ‘라면에 넣어먹는 동원참치’ 2종(살코기참치, 고추참치)이 들어있는 참치 라면이다. 라면 마니아와 참치캔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라면에 참치를 넣어 먹는 레시피’를 제품화 한 제품이다.

‘라면에 넣어먹는 동원참치’ 2종은 일반적인 라면용 가루 스프와 달리 참치 살코기가 그대로 파우치에 담겨있는 토핑 소스로 각각 라면에 담백함과 얼큰함을 더해준다. 또한 참치의 풍부한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 등이 라면의 영양 성분을 채워주며, 함께 들어있는 카놀라유가 라면의 풍미를 더욱 살려준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이미 우리 식문화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참치의 활용 영역을 라면 시장으로까지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세븐일레븐, 팔도와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동원참치 라면’ 2종의 내놓았다”며 “향후 라면을 비롯해 찌개나 볶음밥 등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참치의 용도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