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30일부터 '랜턴 컬렉션' 선보여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단일 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다.

   
▲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30일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아모레퍼시픽


3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국내 최대 규모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디자인 컨셉은 ‘랜턴(Lantern)’으로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 미(美)의 지혜를 담아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측은 설명했다.

지하·지상을 포함해 총 6개 층으로 구성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뿐 아니라 제품과 스파를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다.

1층 ‘부티크·헤리티지 룸’에서는 설화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 및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2층 ‘부티크·기프트 서비스’에서는 설화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 체험과 더불어 뷰티 카운셀링도 받을 수 있다.

3층은 ‘컬처 라운지’로 설화수만의 문화 공간이다. 설화수는 이 공간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VIP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또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간단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