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내가 모시고 간다' 부친 유서 발견

그룹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31·박정수·사진)씨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6일 오전 920분께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의 자택에서 이씨의 아버지 박모(57)씨와 조부 박모(84), 조모 천모(79)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동작소방서 관계자는 "이 사건은 교통사고 아닌 자살 추정으로 신고가 접수됐다""세 사람 모두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곧바로 사건을 경찰에 넘겼다"고 말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아버지 박씨는 안방에서 목을 맨 채 숨진 상태였고, 조부모는 침대 위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의 아버지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에는 '부모님을 내가 모시고 간다'는 내용과 가정사와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씨의 조부모가 몇 년 전부터 치매를 앓아왔다""이씨의 아버지가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는 유족의 진술이 있으나 정확한 사망 경위를 밝히기 위해 추가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앞서 이씨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함께 차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로 숨졌다고 보도된 바 있다.
 
현재 현역으로 군복무 중인 이씨는 비보를 듣고 곧바로 장례식장으로 이동했다.
 
고인의 빈소는 고려대 구로병원 장례식장 201호에 마련됐다. 발인은 8일 예정이다. 장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경찰은 이씨의 아버지가 부모를 목졸라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