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의 T페이 사용법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SK텔레콤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진웅의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생활플랫폼’ 광고의 후속편으로 조진웅이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 서비스 ‘T페이’의 사용법을 익살스럽게 소개한다.

   
▲ SK텔레콤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진웅의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SK텔레콤

지난 광고에서 남자답고 시크한 매력을 뽐낸 것과는 달리 귀여운 애교와 장난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광고 속 조진웅은 편의점에서 할인 받고 결제를 하기 위해 카드를 찾는 모습을 능청스럽게 연기한다. 이어 편의점, 패밀리 레스토랑 등 다양한 장소에서 T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때로는 진중하게 표현하기도 한다.

조진웅의 다양한 패션스타일도 눈길을 끌고 있다. 깔끔한 수트 차림부터 니트 패션까지 훈훈한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것.

SK텔레콤이 지난달 15일 출시한 T페이는 T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를 결합한 할인·결제 통합 서비스로 카드나 현금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시 약 2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