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부터 15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하는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배스킨라빈스가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하는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 별로 정해진 ‘오늘의 음료’ 레귤러 사이즈를 구매할 경우 동일한 음료에 한 해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오늘의 음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믹스 앤 쉐이크(월) △스트로베리 후르츠 블라스트(화) △쿠키앤크림 블라스트(수)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목)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금)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 결제는 가능하다. 구매 당일 오늘의 음료에 한해서 혜택이 적용되며, 추후 증정 또는 타 제품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다. 믹스 앤 쉐이크는 동일 플레이버로 제공되며, 레귤러 사이즈 음료 선택 시에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급격하게 따뜻해진 날씨로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계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