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서 6일만에 1000만 넘어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5' TV 광고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 LG G5 TV 광고영상이 총 1500여만 조회를 기록했다./LG전자


7일 LG전자에 따르면 LG G5 TV 광고영상이 총 1500여만 조회를 기록했다.

앞서 LG전자는 G5 TV 티저 광고영상을 지난달 23일 시작으로 1일 본편 광고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SNS 채널에 공개한 바 있다.

LG 모바일 페이스북 등 LG전자 페이스북에 소개한 G5 TV 본편 광고영상은 6일 만에 1000만 조회를 돌파했다. G5 TV 광고를 접한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공유한 횟수가 10만에 육박한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댓글을 6000건 넘게 올라왔다.

LG전자는 해외 법인들이 각각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G5 TV 광고를 소개해 영상 조회수는 총 1500여만 뷰에 이른다.

LG전자는 광고에서 G5 모듈 방식의 무한 확장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영상 속 모든 인물을 할리우드 스타 '제이슨 스타뎀'으로 등장시켰다. 제이슨 스타뎀이 웨이터, 경비원, 아기 등 10가지 역할을 소화해 재미 요소와 함께 LG 프렌즈의 모바일 경험을 강조했다.

G5 TV 광고음악은 핀란드 민요인 '이에반 폴카'를 일본의 프로듀서 '오토매니아'가 리메이크 했다. 이를 자메이카의 레게 아티스트인 '비지 시그널'이 자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버전이 G5 TV 광고음악이다.[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