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오픈 유어 블러썸(Open your blossom)'을 출시하고 오는 6월까지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첫 벚꽃의 설렘을 메이크업으로 재현하는 것에 컨셉을 맞췄으며 제품 구성은 '젤 리퀴드 라이너 PK400',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PK400', "립 에센스 밤 CT', '퍼프 데 치크PK401', '프레스트 포어 커버 프리미엄 세트'다.

   
▲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오픈 유어 블러썸(Open your blossom)'을 출시하고 오는 6월까지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젤 리퀴드 라이너 PK400'는 체리 핑크 컬러의 워터 프루프 젤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선명한 아이라인 완성이 가능하다. 신제품 '립 에센스 밤 CT'는 벌꿀 엑기스 배합의 보습성분으로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마죠르카의 베스트셀링 마스카라 중 하나인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PK400'는 한정 체리 핑크 색으로 출시됐는데, 이 마스카라는 4mm의 롱 파이버가 긴 속눈썹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카롱 블러셔로 불리'는 퍼프 데 치크PK401는 벚꽃 색을 연출할 수 있는 3가지 색이 믹스된 마블 타입의 봄 한정 제품이다. '프레스트 포어 커버 프리미엄 세트'는 페이스 파우더로 분홍색상으로 새로워진 한정 패키지와 함께 판매한다.

해당 컬렉션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