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론칭 특별 구성으로 방송
[미디어펜=신진주 기자]NS홈쇼핑이 제주 흑돼지구이를 단독 론칭한다.

14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반부터 제주도 흑돼지와 영귤의 환상적 궁합에 요리연구가 이종임의 감칠맛 나는 양념비법을 더한 '이종임의 영귤품은 제주흑돼지구이'를 단독 론칭방송 한다. 

   
▲ NS홈쇼핑이 제주 흑돼지구이를 단독 론칭한다./NS홈쇼핑


'이종임의 영귤품은 제주흑돼지구이'는 제주 흑돼지 만을 사용하고 제주산 영귤, 백년초, 톳을 첨가한 이종임 요리연구가의 특별 레시피를 더해 잡내를 없애고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양념흡수와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6mm의 두께에 칼집을 넣고 12시간동안 양념으로 숙성해 식감이 특히 부드럽고 깊은 감칠 맛을 자랑한다. 

14일 오후 4시30분부터 5시10분까지 방송되는 론칭전에서는 '이종임의 영귤품은 제주흑돼지구이'  고추장양념 5팩(1팩당 400g)과 간장양념 5팩 그리고 론칭 특별구성으로 간장양념 3팩이 더해져 총 13팩 (5.2kg)이 4만9900원에 판매된다(ARS 주문 시 1천원 추가 할인). 

제주흑돼지는 쫄깃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며 단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유명하다. 

또 제주 특산물인 영귤은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해소와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고 향긋한 풍미가 뛰어나다. 

이 상품을 기획한 김영기 NS홈쇼핑 건강식품팀 MD는 "제주흑돼지와 영귤의 궁합은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기력 회복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된다"며 "집에서도 제주의 풍미를 느끼며, 건강하고 활력있는 생활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