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항특가 편도 9900원, 리프레시포인트 2배적립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5월1일부터 김포-부산 노선에 신규취항한다.

   
▲ 제주항공이 오는 5월1일부터 김포-부산 노선에 신규취항한다고 20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국적 LCC(Low Cost Carrier∙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많은 국내노선망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현재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등 제주기점 4개노선을 운영했으나, 대한항공과 에어부산만 운항 중인 김포-부산 노선에 뛰어들면서 내륙노선 공략에 나선다.

이에 따라 오는 5월1일부터 제주항공은 총 5개의 국내선을 운영하게 되며, 이 노선은 1FSC 1LCC에서 1FSC 2LCC 체제로 재편되면서 본격적인 경쟁체제로 바뀔 공산이 크다. 제주항공이 5월1일부터 매일 왕복 1회 운항으로 시작하지만 항공기 추가도입 일정에 따라 차츰 운항횟수를 증편할 계획이기 때문이다.

제주항공의 김포-부산 노선은 월~수요일에는 김포공항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며, 목요일과 토~일요일에는 저녁 7시50분, 금요일에는 저녁 7시40분에 각각 출발한다. 부산 김해공항에서는 매일 아침 7시3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김포-부산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부산 노선 특가는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5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공항시설사용료 및 유류할증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편도항공권을 9,9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은 4월20일 오후 5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앱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또 5월1일 김포-부산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사진인화사이트 스냅스의 스퀘어 프린트팩을 증정하고 5월 한달간 탑승객 가운데 모바일 구매고객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또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잠실롯데월드 어드벤처 30% 할인 및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35%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항공 앱을 다운받고 회원인증을 하면 잠실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 40%와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4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