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임세미 안심시키고자 "김강우 얼씬도 못할거다"
   
▲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캡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이진욱이 20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임세미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차지수(임세미 분)는 친 오빠 차지원(이진욱 분)이 있는 곳을 찾아갔다. 눈이 보이지 않아 어딘지 알 수 업었던 차지수는 "여기가 어디냐"고 질문했고, 고성민(이원종 분)은 "공사 현장이다"라고 둘러댔다.  

차지원은 차지수에게 "눈은 수술하면 괜찮아 질 것이다"라고 다독였다. 차지수는 손을 보여주며 "이젠 이게 내 눈이다"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차지원은 눈물을 훔치며 차지수의 손을 잡아줬다. 차지수는 손에 수갑이 채워져 있음을 알게 됐고 "오빠가 왜 여기있느냐"며 걱정했다.

걱정하는 차지수에게 차지원은 "민선재(김강우 분) 내가 죽도록 패줬다. 이제 너한테 얼씬도 못할 것이다"고 말하면 안심시켰다.

이날 이진욱은 어느 때보다 다정한 오빠였다. 비록 교도소에 갇힌 신세이고, 복수를 마음에 품고 있었지만 동생에게 만큼은 알리고 싶지 않았다. 이진욱의 다정한 멘트와 애틋한 눈빛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