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순대국밥 도시락 출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뜨끈뜨끈 순대국밥을 편의점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21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CU에서 편의점 도시락 역사의 한 획을 그을 순대 국밥 도시락이 출시됐다.

   
▲ CU에서 편의점 도시락 역사의 한 획을 그을 순대 국밥 도시락이 출시됐다./CU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메뉴의 도시락을 개발하고 있는 CU는 집 밥 같은 푸짐한 한끼를 선사하기 위해 순대국밥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순대 국밥 정식'은 신선한 국내산 돈창에 당면을 가득 채운 순대와 쫄깃한 돼지 볼떼기살을 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냈다. 최상의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일반 분말 스프가 아닌 국내산 돼지고기 뼈를 푹 고아 우려낸 구수한 돈골 액기스를 별첨해 3분만 렌지업 하면 막 끓여낸 듯 따끈하고 진한 국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순대 국밥 정식'은 싱싱한 대파를 썰어 넣고, 칼칼한 다진 양념과 고소한 들깨 가루를 따로 담아 국밥 전문점처럼 각자 취향에 맞춰 간을 조절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기호까지 고려했다.

편리한 취식을 위해 용기 역시 업그레이드 했다. 먼저 손잡이가 달린 뚝배기 모양의 별도 용기를 사용해 고객들이 뜨거운 용기에 손이 데이지 않도록 했으며, 잘 차려진 한 상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수저도 별도 공간에 담아 정갈함을 더했다. 

또한 CU는 도시락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순대 국밥 정식'을 시작으로 향후 출시되는 도시락 패키지에 QR코드를 삽입한다.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영상을 통해 CU(씨유)의 위생적인 도시락 생산 과정을 고객이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해당 도시락은 오는 2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800원.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