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9시부터 행사시작...5월5일까지 쿠폰사용 가능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맥도날드는 맥카페 스무디 및 프라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22일 오전 9시부터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1+1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쿠폰은 총 10만개에 달한다.

   
▲ 맥도날드는 맥카페 스무디 및 프라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22일 오전 9시부터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1+1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맥도날드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번가 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한 뒤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1+1 문자 쿠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을 구매한 고객은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00점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5월 5일까지 전국 맥도날드의 맥카페 스무디 및 프라페 판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구입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같은 사이즈의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1잔을 더 받을 수 있다. 1인당 1회 주문 시 쿠폰 1개를 사용할 수 있고 중복 사용은 할 수 없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맥카페 스무디와 프라페 신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매우 좋다”며 “이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대표 제품인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1+1 쿠폰 행사를 진행하게 된 만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맥도날드를 찾아 시원한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를 더욱 부담 없이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