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유학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는 토플 핵심 빈출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는 보카게임을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 유학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는 토플 핵심 빈출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는 보카게임을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고우해커스

'고우해커스 보카게임'은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별로 진행되는 총 4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플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도록 한다. 본 게임에 앞서 예습화면을 제공해 학습효율을 높였으며, 게임 종료 후에는 자신의 어휘레벨에 따른 해커스 토플강의까지 추천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모든 단어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기준 1위(2012년~2015년 1월 31일) '해커스 토플 리딩' 등 베스트셀러 교재에 수록된 단어들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해커스 리딩 인트로', '해커스 토플 리딩 베이직' 등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별로 완성된 해커스 토플 교재와 연계해서 학습하면 더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우해커스에서는 보카게임 외에도 ▲쉐도잉&말하기 연습 ▲보카 시험지 생성기 ▲토플 배경지식 사전 ▲토플점수 환산기 ▲쉐도잉&말하기 연습 ▲스피킹/라이팅 첨삭 등 각종 토플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IELTS/GRE/SAT 비법노트 ▲해외명문대 어드미션 포스팅 ▲원서작성 Q&A 유학 관련 정보까지 마련돼 있다.

현재 해커스 토플학원은 5월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5월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GRE 빈출어휘 300+미국 석박사 영문서류 가이드(비매품) ▲원어민 라이팅 첨삭강의 수강료 50% 지원권 등 유학준비에 도움되는 혜택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