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유럽 프리미엄 슈가 왁싱 브랜드 판디스는 지난6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유럽 프리미엄 슈가 왁싱 브랜드 판디스는 지난6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판디스

이번 세미나에는 스킨케어샵 점주들과 국내 전문대학 피부관련학과 교수진, 화장품 기업 임원들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판디스 코리아가 개최한 그랜드 론칭 세미나는 판디스 슈가페이스트 제모법만의 특ㆍ장점소개와 실제 제품을 시연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헝가리에 위치한 판디스 본사의 슈가제모 장인인 Noemi Jeney와 Melinda Bozsony가 직접 내한해 시연을 보인 바 있다.

특히 판디스의 슈가페이스 제품이 혈액 안에 포함된 포도당과 동일한 성분으로 구성된 것을 증명하는 과정에서 강연자가 직접 제품을 섭취하는 등 이색적인 풍경도 연출됐다.

설탕의 작은 형태인 글루코스 프록토스 성분을 모낭 안까지 천천히 흡수시킨 후 뿌리째 제거하는 친인체적 제모 기법을 시연하며 유럽 스파 스킨케어 전문회사의 기술력을 선보였다.

또한 판디스 슈가페이스 제품은 레몬산 성분이 없어 털 끊김이나 모공의 좁힘 현상으로 인한 통증 유발, 햇빛 피부 착색 등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판디스코리아는 오는 5월부터 전국 투어 세미나를 통해 슈가 제모 기술을 한국에 안착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