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LG U+, '5월 가정의날' 멤버십 서비스 가득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이동통신사 3사가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혜택 강화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봄나들이나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T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했다. 

   
▲ SK텔레콤은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사진=SK텔레콤

먼저 SK텔레콤은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이벤트 기간 중 T멤버십 고객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 · 전국 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1만7000원 구매 및 동반 1인 50% 할인 등을 기본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의 글로벌 혜택도 강화한다. 해외에 출국하는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해외여행자 보험 최대 10% 할인 ▲뉴욕 주요 관광지 입장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빅애플패스’ 추가 2달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 KT는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KT

KT는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의 모든 멤버십 고객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휴사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미스터피자, 뚜레쥬르, 롯데월드다. 제휴사는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전 고객 30% 할인 ▲CGV 현장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8000원 할인 ▲미스터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 ▲뚜레쥬르 전 고객 30% 할인 ▲롯데월드 전 고객 자유이용권 본인 70% 할인, 동반 3인 4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롯데월드는 4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만 혜택 제공)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후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맥북 에어 등 경품이 준비돼있으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올해 말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무료로 CGV 영화티켓과 콤보를 함께 제공하는 ‘불금 더블 올나잇’ 이벤트도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진행한다. 

   
▲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연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연다. 1회성 행사가 아닌 연간 프로모션 행사(U+ 공감 릴레이)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은 다음달 15일 경기 광주 소재 곤지암 화담숲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멤버십 고객 및 동반가족 포함 400명을 비롯해 장애인 고객 및 동반가족 100명까지 총 500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지원하는 전용버스로 곤지암 화담숲에 도착, 화담숲 트래킹을 한 뒤 멤버십 라운지에서 점심식사와 함께 각종 공연 및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경험하게 된다.

참가 고객은 곤지암 화담숲과 민물고기 생태관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상무(마케팅전략담당)는 “따뜻한 봄날 곤지암 화담숲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가족, 친구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