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2016 해커스 '유학·신토익·취업 박람회'가 4월30일부터 5월1일까지 이틀간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개최된다.

   
▲ '2016 해커스 '유학·신토익·취업 박람회'가 4월30일부터 5월1일까지 이틀간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개최된다./해커스

이번 박람회는 20대의 가장 큰 관심사이자 고민거리인 취업을 비롯해 신토익, 미국유학 준비에 관한 최신 정보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가 신청은 무료로 가능하며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첫째 날인 30일은 '2016 해커스 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날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는 최지욱(토플) ·형성이(GRE)·Benjamin Yoo(SAT)·함시윤(아이엘츠) 등 해커스 대표강사진의 유학 관련 어학시험 특강이 진행된다. 2016년 해외명문대 합격생과 함께하는 시간도 마련돼, 학교별 지원전략 및 어학시험 공부법 등 상세한 유학준비 방법을 알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본관에 마련된 미국·영국·호주·캐나다 국가별 유학전문관에서는 해외명문대 입학 담당자로부터 무료 진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 유학 전문 컨설턴트와 1:1 심층 유학상담도 이뤄진다.

유학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플·GRE·SAT·아이엘츠 시크릿 전략서(비매품)',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iPad Air 2', '장학금 50만 원' 등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둘째 날인 5월1일에는 '2016 해커스 신토익·취업 박람회'가 진행된다. 1별관에서는 ▲공기업+NCS 필기 ▲신토익 ▲대기업 ▲토익스피킹 공략법을 주제로 총 4부로 구성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5월 29일부터 토익 유형이 변경되는 만큼 많은 수험생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토익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이를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본관에서는 해커스잡 취업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자기소개서, 인적성(필기시험) 등 전형 단계별로 1:1 취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신토익·취업 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취업 프리패스 무료 이용권(7일) ▲취업 인강 50% 할인 쿠폰 ▲토익&취업 전략 자료집(비매품) 등 취업준비에 유용한 각종 혜택을 증정한다. 취업컨설팅 참여자에게는 '해커스잡 취업 스피드 상식 대비반/쉽게 배우는 시사&인문학 강의 무료수강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학수속을 진행하면 수속비를 최대 50%까지(조건부입학) 할인받을 수 있고, 당일 현장 수강등록 시 신토익 모의고사 등 추가 학습자료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5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5월 토익 정규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LC/RC 기본서(특별판/비매품)'를 제공한다. 또 5월 토플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GRE 빈출어휘 300+미국 석박사 영문서류 가이드(비매품) ▲원어민 라이팅 첨삭강의 수강료 50% 지원권을 제공하는 등 수강과목에 따라 다양한 수강생 혜택이 준비돼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