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29일 성북구 길음뉴타운에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성북구 길음3재정비촉진구역에 들어서는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99가구 규모 중 22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조감도/사진=롯데건설 제공

이 단지는 오는 12월 개통 예정인 경전철 우이신설선 노선인 정릉삼거리역(가칭)과 지하철 4호선 길음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도 있다.

단지 인근에 길원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주변에 북악중과 대일외고, 계성고, 고대사대부중·고교 등의 뉴타운 명문학교가 있다. 

또한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쇼핑센터는 물론 CGV, 고대안암병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북한산 국립공원 지류 끝 부분에 위치해 있어 지형적 단차를 이용해 북한산 조망과 주변 도심 조망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단지 내부에는 화려한 왕벚나무와 느티나무 등의 가로수 계획과 생태연못, 가족 및 이웃들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가든, 운동 및 휴게공간이 함께하는 하이뷰가든, 어린이놀이터와 전망휴게공간이 결합된 플레이가든의 조경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세대 내부는 입주자 취향에 따라 선택형 공간을 특화했다. 거실의 다양한 레이아웃 선택이 가능하며, 선반색상까지 고를 수 있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할 수 있도록 했다.

안방(침실)에 조성되는 화장대에도 특별함이 가미된다. 입주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화장대를 ‘웰스타일링형(좌식형 화장대)’과 ‘퀵스타일링형(입식형 화장대)’선택할 수 있다.

주부들의 공간인 주방은 곳곳에 수납공간을 특화했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롯데캐슬만의 키큰 인출망장(84㎡A타입 확장시 제공)이 제공되는데, 여러 식료품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고 다양한 양념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양념망장 등도 제공한다.

분양일정은 다음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3일 발표되며 계약은 18~20일 3일간 진행된다.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견본주택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70-8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