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 팬 대상, 콜드브루 커피·아이슬란드 여행 신간 도서 증정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카페베네가 여름 신메뉴 ‘크러쉬 서머’커피 메뉴 출시를 기념해 출판사 문학동네와 손잡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 카페베네가 여름 신메뉴 ‘크러쉬 서머’커피 메뉴 출시를 기념해 출판사 문학동네와 손잡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카페베네


28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카페베네 신메뉴 ‘콜드브루크러쉬’ ‘콜드브루라떼크러쉬’ 2종과 문학동네 신간 아이슬란드 여행도서 ‘나만 위로할 것’ ‘나의 드로잉 아이슬란드’ 중 희망하는 음료와 도서를 각각 선택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선택한 음료와 책을 함께 증정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10일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페베네는 올 여름을 겨냥해 ‘크러쉬 서머(Crush Summer)’를 테마로 콜드브루 커피를 활용한 음료 ‘콜드브루크러쉬’, ‘콜드브루라떼크러쉬’ 2종과 상큼한 과일을 탄산수와 함께 즐기는 에이드 음료 ‘블루레몬크러쉬’, ‘허니자몽크러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커피 음료 2종으로 커피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수퍼사이즈 컵에 얼음을 듬뿍 쌓은 빙산 비주얼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4월 말부터 찾아온 이른 더위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시원한 카페베네 커피와 함께 문학동네의 신간을 함께 경험하며 바쁜 일상 속 진정한 휴식과 여유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