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사나이 장혁이 하차하고, 먹방 아이돌 박형식은 잔류하고...

MBC 의 최고 예능인기 프로그램인 '일밤-진짜 사나이'가 멤버를 개편한다.

핵심은 열혈남 배우 장혁이 물러난다는 점.  하차여부로 관심을 모은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은 출연을 계속 하기로 했다.

장혁매니지먼트측은 18일 "장혁이 차기 영화 작품 출연을 협의중이다"면서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혁매니지먼트회사는 "영화 출연과  '진짜 사나이'를 같이 할 경우  제작진에 폐를 끼칠 것같아 아쉽지만 예능에서 빠지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박형식매니지먼트측은 "박형식의 하차는 검토한 것이 없다"면서 "장혁 등 일부 멤버의 퇴진논의가 있지만 박형식은 계속  출연한다"고 강조했다. 박형식은  이미 다음 촬영 스케줄까지 배정받는 상태다.

MBC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출연진 조정을 검토중이다. 원년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손진영 등의 거취도 논의되고 있다는 게 방송가 주변의 분석이다.

이 경우  일부 멤버들이 하차하고,  시즌2를 맞아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할 전망이다. 

장혁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이루어진 육군 17사단 번개부대 촬영을 마지막으로  '진짜 사나이'를 떠난다.

새로운 진용이 등장하는  시즌2는 3월 초에 방송될 전망이다. [미디어펜=연예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