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신개념 블루투스 마우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Phone-mouse) 2016'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KT에 따르면 폰마우스는 휴대폰 충전용 보조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신개념 마우스로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 KT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Phone-mouse) 2016'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마우스 대비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오는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2차는 2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멤버십 홈페이지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또는 KT 멤버십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1차 당첨자는 27일, 2차 당첨자는 다음달 17일에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KT 멤버십 5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되며 다음달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되는 폰마우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에 이어 폰마우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수령한 폰마우스를 자신의 SNS에 등록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사진과 SNS 링크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원호 KT 상무(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휴대폰 배터리 기능까지 더해 KT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폰마우스’를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혜택을 지속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KT 멤버십이 고객의 마음속에 1등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