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온라인전시회 <봄을 그리다 展> 진행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롯데닷컴이 온라인 전시회를 열고 미술품 판매에 돌입했다.

9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미술품에 관심있는 고객이 점차 증가하고, 미술품이 선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본격적인 미술작품 판매를 시작했다. 

   
▲ 롯데닷컴이 온라인 전시회를 열고 미술품 판매에 돌입했다. /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온라인전시회 '봄을 그리다 展'을 열어 약 5600여점 이상의 고급 원화를 판매한다. 

보통 고가에 판매되는 원화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인 100만원 이하의 원화만 선보임으로써 고객이 보다 쉽게 예술작품과의 접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동양화가 정혜련의 '夢(몽)_Beauty Town', '김현주의 Peach paradise-island'와 함께 서양화가 김지선·류지선 작가, 추상화가 최승윤 작가의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15점의 원화를 만나볼 수 있다. 

이예슬 롯데닷컴 생활팀 MD는 "최근 20~30대의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아트페어, 갤러리, 길거리 상점 등에서 좋아하는 작품을 사서 즐기는 미술 애호가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롯데닷컴의 <봄을 그리다 展>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미술작품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롯데닷컴은 이번 <봄을 그리다 展>을 시작으로 2개월마다 새로운 주제의 작품을 선정해 더욱 풍성한 전시회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