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사용처 확대...삼성 갤럭시 S7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함에 따라 항공 마일리지로 삼성전자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러시S7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SK텔레콤과 함께 마일리지로 삼성전자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7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SK텔레콤과 함께 마일리지로 삼성전자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7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삼성전자의 최신형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7의 부팅·종료 화면에 아시아나항공 로고를 삽입했다. 특별 디자인된 아시아나항공 테마를 탑재한 ‘갤럭시 S7-아시아나폰’은 SK텔레콤을 통해 5000대 한정 공급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5만 마일리지를 공제하고 일부 추가금액을 부담하면 갤럭시 S7-아시아나폰을 구매 할 수 있다. 구매고객에게는 무선충전패드, 32기가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두성국 상무는 “향후 지속적으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회원들의 혜택을 더욱더 증진하겠다”고 말했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