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뷰티 아이템 선보여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화장품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햇빛을 받으면 케이스가 변하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선 쿠션’부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범수의 자녀 소을이가 다을이에게 직접 발라주며 화제가 된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프리메라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가 보랏빛으로 변한다. 아이들에게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 시점을 알려주는 동시에 흥미를 제공함으로써 스스로 선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100% 무기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 피부에 균일하고 매끄러운 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차단시켜준다. 

특히 지난 8일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범수의 자녀 소다, 소을 남매가 해당 제품을 바르는 영상이 전파를 타면서 ‘소다남매의 선 쿠션이 궁금하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지난해 베이비 선 쿠션을 선보인 이후 연속으로 완판을 기록한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리메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프리메라 베이비 라인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일러스트를 담은 베이비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는 길하고 평화로운 기운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진 화접도를 브랜드 대표제품에 담았다. ‘화접도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화접도의 기운을 담아 맑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으로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살구 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으로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점인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리따움 ‘바바파파 컬렉션’ 한정판은 ‘프랑스의 뽀로로’ 불리는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든 아이템의 패키지에 다양한 컬러와 표정의 바바파파 캐릭터가 적용되어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바바파파 컬렉션은 수분력이 뛰어난 젤 타입의 ‘아쿠아 선젤’,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는 ‘톤업 선 팩트’,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 등 4가지 타입의 선 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